본문 바로가기

something about every thing

어린이 펀드 마케팅

펀드업계, ‘어린이 마케팅’ 다양

가정의 달과 어린이 날을 맞아 펀드 업계가 어린이 관련 상품을 새로 출시하는 등 다양한 '어린이 마케팅'을 펼치고 있습니다.

국민은행의 KB 자산운용은 최근 어린이와 청소년 전용 주식형 펀드인 'KB캥거루 적립식 주식투자신탁'을 출시했다고 밝혔습니다.

이 펀드는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장기 적립식 상품으로, 총 보수를 일반 주식형펀드의 80% 수준인 2%로 설정했으며 총보수의 10%는 어린이 난치병 환자 후원 등에 쓸 예정입니다.

또 미래에셋 그룹은 이달 한 달동안 펀드에 가입하는 어린이 회원에게 경제 서적을 증정하며 농협 CA 투신 운용도 아이사랑 적립 주식에 가입한 고객중 추첨을 통해 해외금융기관 방문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입니다.

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
미래에셋, 어린이펀드 가입 `짐보리 교육제공`
 


[이데일리 이진철기자] 미래에셋은 가정의 달을 맞아 `우리아이 펀드`에 가입한 기존 고객 및 5월에 가입한 신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유아 교육프로그램인 `짐보리`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.


이번에 제공하는 짐보리 프로그램은 6월부터 8월까지 전국 62개 짐보리 센터에서 만 1세부터 5세까지의 영유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.

연령대별로 총 7개의 레벨로 나누어 놀이, 음악, 아트, 글로벌 퀴즈 프로그램을 통해 어린이들에게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터득케 한다고 미래에셋측은 말했다.


짐보리 프로그램은 전세계 약 26개국에서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으며 어린이들의 연령 및 발달 단계에 맞춰 그 시기에 가장 적합한 교육인 놀이를 통해 어린이들의 신체, 인지, 정서, 사회성의 균형있는 발달을 도모하는 프로그램이다.


한편 미래에셋은 `우리아이 펀드`의 운용 보수 및 판매보수의 15%를 청소년 경제교육을 위한 기금으로 적립해 `주말 경제교실`, `해외 경제 캠프`, `눈높이 운용보고서 제공` 등 다양한 어린이 경제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.



`우리아이 펀드`는 주식에 60% 이상, 채권에 40%이하로 투자하는 장기 주식형 펀드로, 국내 주식 뿐만 아니라 해외 주식에도 투자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.

최저 가입금액은 5만원 이상으로 부모세대의 은퇴대비 또는 자녀들이 성인이 되었을 때, 좀더 안정적으로 사회에 정착할 수 있도록 부모의 저축여력을 활용한 꾸준한 장기투자에 적합한 상품이다.



◇문의: 0 2 -3 7 7 4 -1 6 0 0


<저작권자ⓒ이데일리 -1등 경제정보 멀티미디어 http://www.edaily.co.kr


 

사용자 삽입 이미지

'something about every th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1월 30일  (0) 2007.11.30
중앙시네마 영업종료...  (0) 2007.09.04
프리젠테이션 노하우  (0) 2007.08.24
굿모닝신한증권 어린이 펀드 마케팅  (0) 2007.08.23
CD탄생 25주년  (0) 2007.08.21